푸꾸옥 껌냐(Com Nha Vietnamese Cuisine) 후기 | 프리미어 레지던스 근처 식당
이번 포스팅에서는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바로 앞에 위치한 껌냐(Com Nha Vietnamese Cuisine) 식당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접근성이 좋고, 내부가 깨끗하여 가족들끼리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이 식당을 방문하신다면, 망고스무디는 꼭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 인근에 위치한 Ca Vang 레스토랑, 껌또따이껌 후기도 있으니 함께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2024.10.07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카방 레스토랑(Ca Vang) 후기 | 푸꾸옥 맛집 추천
2024.10.09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껌또따이껌(Com Tho Tay Cam) 후기 | 푸꾸옥 남부 맛집 추천
푸꾸옥 껌냐(Com Nha Vietnamese Cuisine) 위치
껌냐는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베트남식 요리를 판매하는 곳 중 가장 큰 식당이었습니다.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었던 것으로 보아 2~3층에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식당 내부 및 외부
보시는 것처럼 외부, 내부가 정말 깔끔합니다. 좌석에 의자도 많아서 짐을 두기도 편했고, 4인 이상 가족들이 앉기에도 여유로웠습니다. 직원들이 수시로 청소를 하여 테이블도 깨끗했습니다.
메뉴판
아쉽게도 한국어 메뉴판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베트남을 방문한 적이 있어 메뉴를 안다거나, 영어를 잘 모른다면 주문을 하기 어려워 보였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파파고를 통해서 번역된 내용을 보시거나, 미리 메뉴를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선택해야 될지 모르시겠다면, 세트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갈릭 새우(Fried shrimp with galic salt), 볶음밥(Salted fish fried rice), 볶음면(Stir fried noodles with seafood), 망고스무디 총 4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사진
볶음밥
우리나라 식으로 번역하면 소금 생선 볶음밥입니다. 소금 알갱이가 씹혀서 짭짤한 맛을 내고, 그사이에 기름에 볶은 생선이 들어있는 밥입니다. 원래 시그니처인 BBQ 볶음밥을 시키려고 했으나, 해당 메뉴가 주문이 안된다고 하여 다른 메뉴를 찾아보던 중 시켰습니다.
생선 볶음밥이라고 해서 상상이 안 갔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생선의 식감이 생각보다 좋았고, 소금이 많아서 간이 쌜까 봐 걱정했었는데 적당히 짭짤했습니다. 다만, 생선향이 어느 정도 있어 생선을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볶음면
해산물을 곁들인 볶음면입니다. 오징어, 완자,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 있었고, 그 안에 볶음면이 들어있고 신선한 야채가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 보는 맛이라 신기했는데, 면 자체는 간이 쌨습니다. 반면 야채는 간이 없어서 심심하여 간장에 찍어먹었고, 해산물들은 싱싱해서 잘 먹었습니다.
갈릭새우
구글 리뷰에 추천이 많아서 시킨 갈릭새우입니다. 새우가 바삭하고, 안에 살이 많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은 괜찮았지만 이 집만의 특색이 있는 맛이 있는 건 아니었고, 누구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망고 스무디
이 식당을 방문한다면 무조건 시켜야 할 메뉴는 망고스무디입니다. 제가 베트남에서 먹었던 망고스무디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일단 망고 맛이 가장 찐했고, 시럽을 적당하게 넣어 과하게 달지도 않았고, 기분 좋은 달달함이었습니다.
껌냐에서 먹었던 메뉴 중 가장 기억에 남고, 지금도 사진을 보니 침이 고입니다. 이 망고스무디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재방문하여 망고스무디 2개를 포장하여 각각 먹었습니다. 가격은 다른 가게에 비해 2~3배 비싸지만(1개 60,000동) 너무 맛있었습니다.
후기
망고스무디는 엄청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들은 무난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숙소 근처에서 무난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맛있는 곳을 원하신다면, 깜또씨푸드나 카방 레스토랑을 추천드립니다.
2024.10.03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후기 및 이용 팁 정리 | 푸꾸옥 호텔 추천
2024.10.04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캠비치(Khem Beach) 방문 후기 | 푸꾸옥 여행지 추천
2024.09.30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선셋타운 셔틀버스 시간표 및 정류장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