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obi 2024. 9. 30.

푸꾸옥 남부 쪽에 숙소를 잡으실 때 뉴월드, 프리미어 레지던스, JW 메리어트 등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그리고 해당 숙소에서 머무는 분들은 선셋타운에 대부분 가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에서 선셋타운을 가는 셔틀버스의 시간표 및 정류장 위치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선셋타운 셔틀버스 시간표 및 정류장 위치 정보(표지)

셔틀버스 이미지

무료 셔틀버스 이미지

푸꾸옥 내에서는 여행사나 다른 숙소에서 유료로 제공해 주는 셔틀버스가 많기 때문에 잘못 타시면 돈을 내거나 잘못된 장소에 내리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 셔틀버스나 타시면 안 되고, 위의 이미지처럼 차량 중간에 선월드 로고가 있는 것이 무료 셔틀버스이니 해당 버스를 꼭 타시기 바랍니다.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에서 선셋타운 가는 셔틀버스 시간표

프리미어 레지던스에서 선셋타운 셔틀버스 시간표를 정리한 이미지입니다.
프리미어 레지던스에서 선셋타운 셔틀버스 시간표

먼저, 프리미어 레지던스에서 선셋 타운으로 향하는 셔틀버스 시간표입니다. 최초 셔틀버스 출발 시간은 오전 8시 30분입니다.

프리미어 레지던스 역 바로 인근에 JW 메리어트 정류장이 있었는데, 해당 정류장에서 타시는 분들을 한 번도 못 봤습니다. JW 메리어트 앞에서 타는 것보다, 프리미어 레지던스 정문으로 가셔서 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셔틀버스가 1~2분 정도 빨리 출발할 수 있기 때문에 10분 정도는 미리 나와 있는 것이 좋아 보였습니다.

해당 시간을 기점으로 9시 30분, 10시 30분, 11시 30분 이렇게 60분마다 출발하고, 마지막 출발 시간은 21시 30분(오후 9시 30분)입니다.

선셋타운에서 프리미어 레지던스 가는 셔틀버스 시간표

선셋타운에서 프리미어 레지던스 셔틀버스 시간표

반대로, 선셋타운에서 프리미어 레지던스 쪽으로 향하는 셔틀버스 시간표입니다. 혼똔섬 케이블카 입구 쪽 인근에 보시면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는데, 그 위치에서 정각마다 출발하는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최초 운행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하고, 마지막 운행은 22:00(오후 10시)입니다. 9시, 10시, 11시 이렇게 60분마다 출발하며, 마찬가지로 10분 전에 미리 정류장에서 대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이미지에서는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에서 먼저 출발하는 것으로 착각 할 수 있는데, 혼똔섬 정류장에서 최초로 출발합니다.

셔틀버스 정류장 탑승 위치

프리미어 레지던스

프리미어 레지던스 탑승 위치

프리미어레지던스 정문 쪽에 보시면 빨간 네모와 같은 정류장 표시가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서 8시 30분에 셔틀버스가 시작하고, 60분마다 운행됩니다. 참고로 빨간 네모 쪽 방향으로 도보 2~3분 정도 걸으면 JW 메리어트 정류장이 있습니다.

뉴월드 푸꾸옥

뉴월드 푸꾸옥은 제가 사진을 따로 찍지 못하였습니다. 정류장 위치는 정문 바로 앞에 정류소 표지판이 있으니 찾기 쉬우실 겁니다.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프리미어레지던스 → 혼똔섬 방향)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프리미어레지던스에서 혼똔섬 방향) 탑승 위치

부이페스트 야시장 입구 정문 쪽을 기준으로 1~2분 정도 앞으로 나온 위치쯤에 위의 사진과 같은 공터가 있고, 표지판이 위치해 있습니다. 부이페스트 야시장 입구에서 혼똔섬 케이블카 쪽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고 싶으신 분은 해당 위치에서 탑승하시면 되겠습니다.

선셋타운(혼똔섬 케이블카)

선셋타운(혼똔섬 케이블카) 셔틀버스 탑승 위치

혼똔섬 케이블카 타러 가는 입구에서 도로 쪽으로 걸어가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은 정류장 표지판이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서 탑승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혼똔섬 → 프리미어 레지던스 방향)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 셔틀버스 (혼똔섬에서 프리미어 레지던스 방향) 탑승 위치

부이페스트 바자르 야시장 입구 쪽 도보에서 반대쪽으로 넘어간 다음, 선셋타운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공터 위쪽에 좌측 사진과 같은 정류장 표지판이 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구글 맵 기준으로 우측 이미지쯤에 있습니다.

2024.10.03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후기 및 이용 팁 정리 | 푸꾸옥 호텔 추천

푸꾸옥에 머무를 숙소를 찾다 보면 프리미어 레지던스는 항상 언급되는 호텔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푸꾸옥 프리미어 레지던스 이용 후기를 정리하고, 조식, 수영장, 편의 시설, 객실 컨디션

tikobiwanolja.tistory.com

2024.10.04 - [해외여행/푸꾸옥] - 푸꾸옥 캠비치(Khem Beach) 방문 후기 | 푸꾸옥 여행지 추천

푸꾸옥에는 사오비치, 스타피시 비치, 옹랑 비치 등 여러 해변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아름다운 곳은 남부 쪽에 위치한 캠비치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캠비치를 방문한 후기를 작

tikobiwanolja.tistory.com

2024.09.29 - [해외여행/푸꾸옥] - 고스트트래블 푸꾸옥 유심 이용 후기, 구입 방법, 수령처 정리 | 푸꾸옥 유심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스트트래블 푸꾸옥 유심 이용 후기, 구입 방법, 수령처, 구입 후 주의사항 등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광고를 받지 않았으며, 제가 실제로 사용한 후기